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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Foundation for art simulation

작품 시뮬레이션을 위한 유니티 기초

유니티를 활용하여 시뮬레이션을 제작하고자 하는 비전공자들을 위한 전문적인 가이드를 제공하는 이 도서는, 유니티의 다양한 기능과 활용 방법을 체계적으로 설명합니다. 이미 프로그램을 해봤거나, 유니티를 어느정도 활용가능한 사용자에게는 추천되지 않습니다. 유니티는 콘텐츠 제작에 적합한 플랫폼으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강력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비전공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독자가 유니티를 통해 시뮬레이션을 효과적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시뮬레이션을 직접 구현할 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안내합니다. 책의 첫 부분에서는 유니티의 설치 및 기본 설정 방법을 설명합니다. 유니티를 처음 사용하는 독자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설치 과정과 초기 프로젝트 설정을 상세히 안내하며, 필요한 시스템 요구..
유니티를 활용하여 시뮬레이션을 제작하고자 하는 비전공자들을 위한 전문적인 가이드를 제공하는 이 도서는, 유니티의 다양한 기능과 활용 방법을 체계적으로 설명합니다. 이미 프로그램을 해봤거나, 유니티를 어느정도 활용가능한 사용자에게는 추천되지 않습니다. 유니티는 콘텐츠 제작에 적합한 플랫폼으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강력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비전공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독자가 유니티를 통해 시뮬레이션을 효과적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시뮬레이션을 직접 구현할 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안내합니다.
책의 첫 부분에서는 유니티의 설치 및 기본 설정 방법을 설명합니다. 유니티를 처음 사용하는 독자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설치 과정과 초기 프로젝트 설정을 상세히 안내하며, 필요한 시스템 요구 사항과 유니티의 다양한 버전 선택에 대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이후, 유니티의 기본 인터페이스와 주요 구성 요소에 대한 설명이 이어집니다. 씬 뷰, 게임 뷰, 인스펙터, 프로젝트 창 등 각 요소의 기능과 사용법을 명확하게 설명하여 독자들이 유니티의 환경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돕습니다.
다음으로, 이 책은 유니티에서의 오브젝트 관리와 자산(asset) 활용에 대해 다룹니다. 3D 모델, 텍스처, 사운드 등 다양한 자산을 프로젝트에 통합하는 방법을 설명하며, 에셋 스토어를 활용하여 필요한 자산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방법도 안내합니다. 이를 통해 독자들은 자신만의 시뮬레이션에 필요한 자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실습 과제가 포함되어 있어 독자들이 배운 내용을 실제로 적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간단한 시뮬레이션을 제작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독자들은 유니티의 기본 기능을 익히고, 자신만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경험을 쌓게 됩니다. 이러한 실습은 독자들이 이론을 실제로 적용하는 데 큰 도움이 되며, 자신감을 키우는 데 기여합니다.
또한, 이 책은 비전공자들이 자주 겪는 문제와 그 해결 방법에 대한 팁도 제공합니다. 유니티를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일반적인 오류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제시하여 독자들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독자들이 시뮬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데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KIM UN
디자인박사, 무한공정대학 예술디자인학원 부교수, 디자인, 전자정보, 경영학을 전공하였으며 한국에서 10년 중국에서 10년 강의경력이 있다.  Automatic cinematography for body movement involved virtual communication을 포함한 SCI, EI등급의 다수 논문의 1저자이다.

WANG YAXI
디자인학 박사, 석사 과정 학생 지도 교수. 무한공정대학 예술디자인학원 부교수. 중국 인간 공학 협회 디자인 공학 특별 위원회 위원, 후베이성 과학 기술 연구소는 전문가를 특별 초빙했습니다. 교육부 중국대학 산학연혁신기금 1건, 후베이성 인문사회과학연구기금 2건, 미국 TCL 연구소 IDEO 플랫폼 사용자 경험 전략 컨설팅 3건, 발명 특허 3건을 승인. 7개의 핵심 저널, 1개의 SCI/SSCI 저널, 5개의 국제 세미나를 포함하여 20개 이상의 논문이 발표되었습니다. 학생들이 전국 대학생 로봇 대회 전국 2등상, 중국 레드 스타 디자인 오리지널상 등을 수상하도록 지도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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